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언디바이스, 제닉스...청약, 수요예측 나설 예정

by 코인주식 투자대장 2024. 9. 7.
반응형

 

 

목차

     

     

    9월 9∼13일에 '아이언디바이스'가 상장 공모주 일반 청약을 받는다. 제닉스는 공모주 수요예측에 나설 예정이다. 

     

    7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코스닥시장 상장을 앞둔 아이언디바이스는 이달 9∼10일 일반 청약을 진행한다.

     

    아이언디바이스

     

    아이언디바이스는 2008년 삼성전자LSI사업부와 페어차일드(현 온세미) 반도체 출신의 인력들에 의해 설립됐다. 아날로그와 디지털, 파워 회로를 모두 한 칩에 구현하는 혼성신호 SoC 설계 기술을 보유한 팹리스 기업이다.

     

    자체적으로 보유한 지적재산(IP)을 바탕으로 혼성신호 SoC 설계 기술과 적응형·예측형 제어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글로벌 세트업체에 스마트파워앰프를 공급하고 있다.

     

    상장을 통해 300만주를 공모하며 공모가는 희망 범위(4900∼5700원) 상단을 초과한 7000원으로 확정했다. 주관사는 대신증권이다.

     

    제닉스

    제닉스는 지난 5일 시작한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 예측을 오는 11일까지 이어간다.

     

    2010년 설립된 제닉스는 스마트팩토리 전체 시스템 구성이 가능한 무인 물류 자동화 시스템(AMHS)을 개발하고 공장 자동화에 필요한 다양한 설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주요 제품은 유도 장치로 주행 경로가 미리 설정된 일정한 경로를 운행하는 '무인 이송 전기 차량'(AGV), 주변 환경을 인식해 스스로 길을 탐색하는 '자율 주행·이동 로봇'(AMR), 산업용 소재 및 부품을 적재·관리하는 '스토커' 등이다.

     

    희망 공모가는 2만8000∼3만4000원이며 기관 수요예측 결과를 바탕으로 공모가를 확정할 방침이다.

     

    상장 주관사는 신영증권이다.

     

     

    연매출 90조원 공룡 에너지 기업 탄생...SK이노베이션+SK E&S

    목차연매출 90조원에 이르는 에너지 기업이 탄생 초읽기에 들어갔다. 합병 과정과 향후 시너지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자. SK이노 + SK E&S 합병 비율 등 정리 SK이노베이션과 SK E&S가 1대 1.191741

    coin.everynews.kr

     

     

    두산로보틱스, 두산밥캣 시너지와 MSCI 지수 편입

    목차두산로보틱스에 이런 호재가 있을 줄 몰랐습니다. 두산그룹이 사업을 재편하면서 캐시카우(현금흐름이 우수한) 두산밥캣을 자회사로 두게 된 것이죠. 12일 지배구조 개편에 주가는 23%가량

    coin.everynews.kr

     

    728x90
    반응형